본문 바로가기
월도쌤의 교실일기/2023 교실일기

잇다를 아시나요..? 올해의 채널 선정!

by 월도쌤 2023. 6. 9.
728x90
반응형
선생님들, 잇다라는 사이트를 아시나요? 


 

 

잇다는 KERIS에서 의욕적으로 키우고 있는 교사의 자료 공유 공간이에요. 아마도 디지털교과서와 연계하기 위함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예전에 올렸던 에듀테크 도서관에도 잇다 채널들이 소개되어 있지만 잇다는 서버가 커서 각종 공공기관에서도 저장 및 공유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교과서가 들어오면 점점 커질 플랫폼이기에 미리미리 들어가셔서 어떤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선생님들, 제가 생각지도 않게 신청했던 잇다 올해의 채널에 선정되었습니다. 

 

 

40개의 채널을 선정하여 활동비를 지급하고 컨텐츠 제작을 지원하는 올해의 채널 사업에 제가 만든 '월도쌤의 초등경제교육'채널이 선정되었습니다. 사실 컨텐츠가 그리 많지는 않은데 계획서를 좋게 봐주신듯 하다. 그간의 활동 이력도 주요하게 봐주신듯하네요.

 

 

잇다 - 교육용 콘텐츠 공유, 수업자료 제작을 지원하는 교원 전용 디지털콘텐츠 플랫폼

소셜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 공용 PC 및 기기에서는 소셜로그인 이용 후 개인정보 유출방지를 위해 소셜 사이트(네이버, 구글, 카카오)에

itda.edunet.net

 

가능하시다면 구독 꾸욱 눌러주세요..ㅎ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선생님들 ㅎ

 

 

 

16일에 협의회를 연다고 하는데 유명한 선생님을 아무래도 많이 만나게 될 것 같습니다....ㅎ 설레고 설레는 16일..벌써 기다려지는구만 ㅎㅎ  블로그를 꾸준히 하다보니 이런 날도 오는가 싶습니다. 열심히 활동하여 내년에도 선정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또 하나의 일이 늘었네요. 일복이 터진 올해입니다. 어경신 칼럼, 도연구회, 노조, 지역화교재, 대학원, 티셀파 자료개발, kdi 수업안 개발까지 ㅎㅎ 여기에 지식샘터까지 통과된다면 정말 바쁜 한 해를 보낼 것 같아요.

 

그래도 좋아하는 일을 하니까 행복합니다. 언제나 우리반 아이들에게 소홀하지 말자고 다짐하는데 잘 안되는 것 같아 너무 미안해요. 끝나고 더 봐주고, 살펴봐줘야 하는 아이들을 놔두고 출장을 다니다보니 미안할 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반성하고 반성하며 열심히 또 달려갑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월도쌤 이성강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