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더스필드 N3 블럭 시야 후기
저는 사실 중학교 때부터 SSG 팬입니다. 인천 출신도 아니지만 마구마구 팀고르다가 어쩌다보니 SK시절부터 쭉 팬이 되어 버렸어요. 어제는 한화와의 홈경기가 있었는데요. 테이블석, 1루 4층 지정석만 앉아보다가 처음으로 응원지정석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친구와 함께 학교는 조퇴쓰고 바로 인천으로 달려갔습니다. 동두천에서 무려 3시간이 걸리더라고요.
응원지정석은 좋은 구역들이 다 빠지고 N3블록과 N4블록만 남아 있더라고요. 멤버십 가입을 안해놔서 늦은 예매를 했기 때문이죠...ㅜㅜ 같은 돈 주고 더 보기 힘든 곳을 고르는 슬픔이란 ㅜ
N3 블록에서 보는 경기의 시야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좋은 자리에서 보려고 했는데 N3블록 시야가 어떤지 포스팅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직접 찍어왔습니다! 최대한 많이!!
제 좌석은 랜더스필드 응원지정석 N3블록 P열 13번, 14번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보는 풍경은 이렇습니다. N3블록은 앞쪽은 포수자리가 거의 안보이겠더라고요. 그래서 뒤로 잡았는데 응원단상도 잘보이고 선택을 잘한 것 같습니다.
N3블록을 가셔서 좀 넓게 보고 싶으시다면 중간 뒤로 가세요!
정면에서는 이런 뷰입니다. 단상 앞에서 보면 훨씬 경기보기가 편하겠지만 이정도만 되어도 충분히 응원즐기기엔 좋더라고요. 전광판도 보기 불편하지 않게 아주 잘 보입니다. 오른쪽 끝으로 가면 전광판을 보기가 매우 힘들어집니다.
응원지정석인만큼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뒤쪽이라 앉아 있는 분들도 종종 있으셨어요. 보기는 조금 불편하지만 응원지정석은 서서 응원하는게 국룰이니 이 점은 참고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경기는 최정 선수의 홈런 두 방으로 무난하게 승리했습니다. 오랜만에 직관을 갔는데 한화 수비가 정말 발전했더라고요. 돌아올 때 세시간동안 서있었던 탓에 다리가 좀 아팠지만 그래도 재밌는 관람이었습니다.